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인증서
제품소개
스틸캐노피(32mm)
스텐레스캐노피(32mm)
알루미늄캐노피(32mm)
몽골텐트
A/S부품
맞춤 결제창
인쇄시안
대량구매문의
실시간 인쇄시안
상품 Q&A
이용안내
설치방법
사용후기
공지사항
회원가입약관
(주)쇼핑몰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원스톱캐노피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사이버 몰 (이하 "몰"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 이란 원스톱캐노피에서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합니다.)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회원"이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하며, "회원"은 의사면허 소지자이면서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신청 후 "몰"이 자체심사를 통해 회원신청을 승인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 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⑦ "몰"은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안내 또는 업무 매뉴얼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3. 포인트 적립 및 사용 4.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몰"은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몰"이 직접 "상품"을 공급하지 않고 공급업체들의 판매를 중개하는 경우, 제1항 1,2호의 업무는 공급회사의 책임으로 하며, 공급회사의 과실로 인한 "상품"의 하자, 품절 또는 변경, 반품불능 등으로 인한 손해는 1차적으로 공급회사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계약 제6조(회원가입) ① "회원"은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이 가입신청자를 "회원"으로 승인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6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이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몰"이 홈페이지 초기화면,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서면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구매계약 제9조(구매신청) ① "몰"에서의 구매는 "회원" 에 한하여 구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몰" 또는"몰"의 협력업체가 공급하는 "상품"은 원칙적으로 "몰"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아래의 절차에 따라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의 승인시 "회원"은 "몰"이 인정하는 절차에 따라 전화, 팩스를 통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상품"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신용카드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출금자동이체(CMS) 등)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원"의 구매신청이 "몰"에 정상적으로 등록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4장 대금결제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제공되는 "서비스"에 사용료가 부과된 경우, 적용기준 및 요금 등 구체적 사항은 "서비스" 또는 "몰"이 별도 공지한 내용에 따릅니다.) 1. 출금자동이체(CMS)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기타 "몰"이 정하는 방법 제12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하거나 "몰"에서 구매신청 접수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수신확인 또는 구매신청 내역을 확인한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회원"은 구매내역확인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배송 전 "회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5장 배송, 취소, 환불 제13조(배송) ① "몰"은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등을 명시합니다. ② "회원"은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면 즉시 검수한 후 거래명세서 및 인수증에 검수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몰"은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을 인도 또는 제공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몰"과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배송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회사"가 반품 불가로 "상품" 설명서에 기록한 경우 6. 선의의 반품이 아니라고 "몰"이 판단한 경우 ④ "회원"은 제2항 및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적립포인트의 운영) "몰"은 특정"상품"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회원" 또는 적립포인트 지급을 내용으로 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회원"에게 적립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포인트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몰"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① "몰"은 적립포인트 부여를 안내한 "상품"을 구입한 "회원"이나 해당 프로모션 당첨 "회원" 등에게 안내한 방식으로 적립포인트를 적립합니다. 다만, "상품"구입 후에 취소/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질 경우에는 "상품"구입으로 적립된 포인트를 차감하게 됩니다. ② "몰"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적립포인트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적립포인트는 "몰"의 "서비스" 제도로써 "몰"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④ "회원"은 적립포인트 적립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그 적립포인트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적립포인트는 적립된 순서로 사용되며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이 경과한 순서대로 자동 소멸됩니다. 제16조(개인정보보호) ①"몰"은 "회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 3. 병원상호명 4. 사업자등록증번호 5. 주소 / 전화번호 / e-mail 6. 희망ID("회원"의 경우) 7.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② "몰"이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7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제7조에서 금지한 내용 2.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 몰과 피 연결 몰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분쟁해결) ① "몰"은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몰"과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관할법원) "몰"과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지방법원을 독점적, 배타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추가) 이 약관은 2013년 10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방침] 원스톱캐노피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3 년 10 월 14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쿠키 , 결제기록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결제기록 •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기간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마케팅팀 • 전화번호 : 02-2065-9800 • 이메일 : broker1201@naver.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정진 • 전화번호 : 02-2065-9800 • 이메일 : broker1201@naver.com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Family Site